영상

소통 영상

영상

오직 국민에게만 빚진 정치인이 되겠습니다.

페이지 정보

  • 등록일 : 2022. 01. 04
  • 등록자 : 전체관리자
  • 조회수 : 37회

본문



사랑하는 동지 여러분!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 이재명입니다.

임인년 새해, 힘차게 시작하셨습니까?

 

오늘 ‘이재명 후원회’가 새로운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한 힘찬 출발에 나섰습니다. 존경하는 정세균 전 총리님께서 후원회장을 맡아주셨습니다. 동지 여러분께서 소중한 후원인이 되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 

저의 후원인이 어떤 분들인지 잘 알고 있습니다. 고단한 노동으로 번 귀중한 한 푼, 넉넉지 않은 형편에 생활비 아껴가며 보내주신 소중한 두 푼, 대부분이 소액이기에 더욱 귀중하고 소중한 마음들입니다. 여러분이 있었기에 이재명의 정치가 돈 앞에 작아지지 않을 수 있었습니다. 

 

그래서 면구스럽지만 거듭 부탁드립니다. 이재명이 두려움 없이 개혁에 나설 수 있도록, 오직 국민에게만 빚진 정치인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.

 

제가 정치를 하는 이유는 단 하나입니다. 어제보다 조금 더 나은 내일을 만드는 것, 국민의 삶이 조금이라도 나아지는 것입니다. 위대한 일이기에 이재명 혼자의 힘으로는 할 수 없습니다. 여러분의 간절한 희망이 하나로 모여야 가능합니다.

 

한 분 한 분이 보내주신 정성을 잊지 않겠습니다. 한 푼 한 푼도 허투루 쓰지 않겠습니다. 오늘보다 나은 내일, 더 나은 삶을 만들 귀중한 밑천으로 삼겠습니다.

 

제가 어떤 분들의 힘으로 여기까지 왔는지 기억하겠습니다. 이재명의 후원인이라는 사실이 자부심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 공정하고 정의로운 나라, 함께 잘 사는 따뜻한 나라로 보답하겠습니다.

 

이재명을 위해서가 아니라, ‘나를 위해’ 후원해주십시오. 

감사합니다.

 

- 후원회 계좌: (농협) 301-0303-0145-21

- 후원회 홈페이지: www.ljm4you.com

개인정보처리방침

닫기

이메일무단수집거부

닫기
소개
소식
소통
자료실
서울시당人
닫기